이번 시간에는 엑셀 찾기, 엑셀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단축키 부터 알아봅시다.
찾기 단축키 : Ctrl+F
바꾸기 단축키 : Ctrl+H
찾기 기능은 말그대로 찾는 검색기능입니다.
바꾸기 기능은 검색을해서 검색된 문구나 숫자를 바꿀수 있습니다.
활용을 하시면 아주 유용합니다.
세부옵션을 살펴봅시다.
범위가 시트로 되어있습니다.
현재 시트에서만 검색을 합니다.
범위를 [통합문서]로 하게되면
전체 시트를 검색해줍니다.
엑셀 문서내에 시트가 여러개거나, 데이터양이 많을 때
활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.
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'엑셀 활용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엑셀 기초] SUMIF 함수 활용하기 (1) | 2019.03.06 |
---|---|
[엑셀 기초] COUNTIF 함수 활용하기 (1) | 2019.03.05 |
[엑셀 기초] COUNT 함수, COUNTA 함수, COUNTBLANK 함수 활용하기 (0) | 2019.03.04 |
[엑셀 기초] VLOOKUP 함수 활용하기 (0) | 2019.03.03 |
[엑셀 기초] RANK 함수 활용하기(순위구하는 함수) (1) | 2019.02.25 |
[엑셀 기초] 필터 활용하기(오름차순, 내림차순) (0) | 2019.02.25 |
[엑셀 기초] 정렬 (오름차순, 내림차순) (1) | 2019.02.24 |
[엑셀 기초] 틀고정 하기 (2) | 2019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