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시간에는 애드핏 예상적립금이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(애드핏 수익)
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광고 수익을 가져다 주는
다음 애드핏입니다.
위 사진과 같이 예상 적립금이라고 나와있습니다.
이 금액은 확정금액이 아닌 말그대로 예상 적립금입니다.
예상적립금이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먼저 항목마다 설명하겠습니다.
광고요청수 : 말그대로 광고 요청수(웹사이트 방문 횟수)
광고노출수 : 웹사이트를 방문 했지만 광고가 실제 노출된 횟수
fill-rate : 광고 요청수 대비 광고 노출이 얼마나 됐는지를 나타낸 비율
(광고노출수/광고요청수*100)
클릭수 : 광고 클릭수
CTR : 광고 클릭률(광고 노출 대비 클릭수)
(광고노출수/클릭수*100)
CPC : 1회당 클릭비용(1회당 클릭 단가)
eCPM : 1,000회 노출기준 예상수익
(총 광고 수익 / 총 광고 노출 수 * 1000)
예상적립금 : 클릭수 *CPC(1회당 클릭비용)
이해를 돕기 위한 수식입니다.
예상적립금
결론은 클릭수 * CPC(광고 클릭 비용) 입니다.
CPC는 그날 어떠한 광고가 나오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.
최종 수익으로 전환될 때는
다음 애드핏의 운영 기준에 따라 해당 금액은 언제든지 보정이 될 수 있습니다.
즉, 무분별한 광고 클릭이나 매크로 사용 등으로 클릭수를 높일 때에는
금액 보정이 될 수 있습니다.
이상 애드핏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'유용한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, 탭 설정 (0) | 2019.03.02 |
---|---|
[인터넷] 암호를 저장하시겠습니까? 설정법 (0) | 2019.03.02 |
샤오미 Mihome 어플 기기를 초기화 할 수 없습니다. 해결법 (2) | 2019.02.28 |
삼성생명 실비 보험금 청구(온라인 청구) (1) | 2019.02.27 |
삼성프린터 소모품 초기화 방법 (4) | 2019.02.19 |
컴퓨터 사양 알아보기(CPU-Z) (1) | 2019.02.16 |
샤오미 미에어 2S 먼지필터 초기화 방법 (8) | 2019.02.14 |
티스토리(TISTORY) 블로그 파비콘 설정하기 (0) | 2019.02.11 |